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열이 안떨어져요 ㅠㅠㅠㅠㅠ

어제 저녁부터 타이레놀 먹어보고 뮬수건도하고 열패치도 하고잇는데 열이 37.8~ 38.2 왓다갓다해요ㅠㅠ 아가 너뮤 걱정되서 엉엉 뉸뮬만 나와요 ㅠㅠㅠㅠ 이제 딱 13주인데 ㅠㅠ 병원 진료 기다리는데 ㅜㅠ 괜찮겟죠 ㅠㅠ

댓글

3

  1. 저도 금요일에 38.26도 나와서 응급실갔어요 링거맞고 담날도 37도 대였다가 일요일되니까 36도대로 내려왔어요 어제부터 기침이 심해져서 고생중이긴해요 ㅠㅠ 같이 감기 이겨내봐요

    1. subcomment icon

      초기 기초체온이 37.2~4로 조금 높은 편이엇어서ㅠㅠ 지금 수액 맞고 조금 떨어져서 37.5~8 왓다갓다 허네요 ㅠㅠ 오늘 밤 타이레놀 하나 더 먹고 이겨내볼게요..! 저도 기침 시동거는데 ㅠㅠ 배 땡기시죠? ㅠㅠ 저는 웅크리고 기침 재채기 중이예요 ㅠㅠ 우리 아가들 강하니까 건강하게 나올거라 믿어요 🫶🏻

  2. 요즘 날씨가 왔다갔다해서 저도 열이 올랐다 내렸다해요 ㅠㅠ 그래도 병원 진료 보러가셨으니 괜찮으실거에요 너무 걱정마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열이 안떨어져요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