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할줌마들 참.....😡

딱지랑 처음으로 스타벅스를 다녀왔어요!! 다녀오는길에 할줌마무리를 만났는데 애를보더니 애가 춥겠다 애 뭐좀 덮어줘라...🤬🤬🤬🤬🤬 우리애기 뜨끈뜨끈한데 무슨???????? 얼마전엔 어떤 할줌마가 애기 만지려고해서 한마디 했더니 싸가지가 없단소리 들었습니당 하지만 저는 서비스업을 오래 근무했기때문에 그런말 많이 들어서 아무렇지 않습니당 ㅋㅋㅋ 그냥 애 만지려고해서 짜증이날뿐이에요 애기는 눈으로만 봐줬으면 좋겠어요 진심..

댓글

36

  1. 만지는건 좀 ㅜㅜㅜ 저도 마트가면 애기 춥겠단 소리 넘 많이 들었어여 ㅜㅜ

  2. 저도 접종열대비 약사러 약국갔었는데 할머니가 애기춥겠다면서 긴팔입히라고😭 진짜 5번은 말하신듯해요. 그러면서 마스크도 안썼으면서 애기발좀 만져도되냐고.. 말릴세도 없이 동시에 만지더라구요..😡 눈으로만 이뻐해줬음 좋겠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하 너무 싫어요 왜만져요진짜 바이러스에 예민한 시국에 그리고 반팔입히던 긴팔입히던 저희가 알아서 합니다 애기를 제일 사랑하는건 우리라고요!!!

  3. 아니!!!!애를 왜 만져요!!!!! 손도 안닦았으면서!! 닦았어도 왜만져요!! 왜!!😡😡 저도 나가면 자꾸 애 춥대요! 태열올라오면 로션사줄고냐고 약사줄거냐고!! 그만좀해요!!

    1. subcomment icon

      태열올라오면 애만 고생인데 책임질거에요 어쩔거에요!!!!!짜증 ㅜㅜㅜㅜ

  4. ㅋㅋㅋㅋㅋㅋ 저는 병원 데리고 갔다가 원내약국에서 기다리구 있는데 유모차에 얇은 담요로 덮어놨더니 할무니가 오셔서 궁금해서 기웃기웃 하시길래 커버 벗겨서 보여드렸더니 공갈젖꼭지 물렸다고~ 저거 안좋은데 어쩌고.. 잠든거 같은데 빼줘라 어쩌고 첫아이냐고 물어보시더니 첫째는 아들이 좋지 안냐며(딸임) 하 ^^… 그냥 좋게 얘기하구 마침 약이 나와서 받고 탈출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아니 뭔상관....? 아들이든 딸이든 귀한 내자식인데요!!!!!!!!

  5. 전 진짜 저희아가 유모차에 얼굴 넣고보는 아줌마때먀 경악햇다구요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어머나....너무 싫어요 애도 놀란다고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할줌마들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