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놀때 집안일 하느라 바쁩니다 ㅜㅜ 흑흑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깨시일때는 모든걸 스톱하고 놀아줘야겠져 ㅠㅠ
깨시가 1시간-1시간반이니 수유하고 트름시키고 응아하고 씻기니 잘시간이네요??? ㅋㅋㅋㅋ 잠시 10분 혼자 바운서놀길래 젖병씻었는데 낮잠을 토끼잠 자니 잠시 혼자 놀 때 계속 집안일하게되여,,, 😭 집안일 제쳐두고 마니 놀아줘야겟쥬 ㅠㅠㅠㅠ 반성해야겟어여
댓글
17
전 혼자놀든가말든가 집안일해요ㅋㅋㅋㅋㅋ 구러다 가끔 안쓰러우면 말걸어주고^^;;
울 애기도 토끼잠이라 잘때 집안일 하고 깨면 놀아주려고 하지만 쉽지않네요ㅠㅠ 자는시간이 30분컷...🥹
가끔은 깨서 울어도 급한 집안일들을 한답니다…반성하고갑니다…
혼자 놀때 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저도 아가 놀때 무조건 같이 놀아줘야 한다는 생각에 붙어 있었는데 엄마 말씀이 그러면 사람이 붙어 있을때만 놀고 없으면 떼쓰고 안놀 수도 있대서 어제부터 혼자 놀면 집안일 하고 있어요ㅠ 혹시라도 토끼잠 자거나 제 품에서만 안겨 잘땐 암껏도 못하니까유. 그리고 저희도 쉬어야죠..ㅠ 그 얘기 듣고 그렇게 하니 약간의 여유가 생겼어요.

아가도 혼자놀면서 생각하고(?) 주변 구경하고 배워가는 독립시간도 필요하대용 ㅎㅎㅎ!! 아가한테 클시간 준다고 생각하고 여유가져요 우리💛🧡🩷

다행이에요 ㅠㅠ 저도 너무 애착?하는 거 같아요 아기한테 ㅠㅠ 좋은것만 주고싶고 하다보니 욕심이 과다한거 같기도 ㅎㅎ 잔걱정도 넘 많아지규 ㅠㅠ 내려놓기 연습즁이에요🥲

우리 아가의 독립과 자주적인 생각을 위하여~ㅎㅎㅎㅎㅎㅎ

저도 둘째라 그런것도 있겠지만 혼자 잘놀고있으면 굳이 터치안하고 밀린 집안일 후딱한답니다ㅎㅎ 그러다 여유있을때는 같이 놀아주고 그래요~ 엄마도 사람인데 아무리 아기여도 계속 봐줄수가없으니 잘자고 있을때나 혼자 잘 놀때라도 잠깐 쉬는게 좋은거 같아요! 혼자 놀때 고개 요리조리 돌려가며 관찰도하고(제대로 보는건 아니겠지만🤣) 옹알이도 엄청하면서 웃고 잘 놀더라구요ㅋㅋ 첫째때는 제가 애한테 애착이 심했어서 무조건 내가 애한테 붙어있어야하고 그랬는데 그러면 엄마만 엄청 힘들어져요ㅠㅠㅠ 조금은 마음 놓고 키우는게 덜 힘드실거에요😊 아자아자 화이팅 하자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