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기간 끝났을때 무서웠는데 하게되더라구요! 힘내세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잘 지내시나요..?
56일차 여전히 이모님을 쓰고있어서 육아어려움 모르다가 어제 처음으로 이모님 없이 육아 하려니 멘붕이었어요 그동안 내가 애기를 돌본게 아니었구나 하면서 마음이 무겁더라구요 우리아기는 2.8키로로 태어났는데 3주째 몸무게가 안늘어서 4키로에요 ㅠㅠ 그냥 모든게 제 잘못같고 좋은엄마가 아닌거같고 자책감이 들어요 이모님 곧 끝나가는데 제가 잘 할수있을지 걱정만 쌓이네요
댓글
9
잘할수있어요!! 🧡🧡저는 12일차부터 혼자보고 지금 63일차인데 이제 막 적응하는거같아요... 저도 제탓 많이하고 많이 속상해서 혼자 울고합니당ㅠㅠ걱정마시고 아기가 주는 기쁨과 함깨 잘 헤쳐나가시길! 힘내세요💕
여기 베동에 있는 엄마들 모두 같은 처지고 다 같은 생각하는 사람들이에여ㅋㅋㅋ 다들 잘하고 있으니 맘님도 잘하실수있을거에요 넘걱정말아요~~~ 엄마가 되니 몰라도 다 하게되더라구요ㅎㅎㅎ
저도 아기한테 조금만 이상증상 있으면 제탓같고 자꾸 스스로를 채찍질 하게되네요ㅠㅠ 남편은 혼자 끙끙대지말고 나누자는데 남편 출근하고나면 24시간 붙어있는건 저라 아무래도 책임감이 남달라져서 더 그러는거같아요... 우리 그래도 잘하고있다고 토닥이고 힘내요ㅠㅠ❤️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 전 아기 데리고 바로 출근 입니다. 하지만 열심히 해보려구요. 할쑤있돠 크허헙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