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듣기만해도 제가 다 개운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와.. 통잠..!
아침에 인나자마자 어머님께 남콩이 밥줬냐거 물어봣어요... 어제 8시에 밥먹고 지금까지 잤네요 대박.. 매일 이랬으면 좋겠네오 ㅋㅋ 덕분에 오랜만에 잘 잤어요 ㅎㅎ
댓글
20
대박! 같이 푹 주무셨나요 ㅎㅎ
부러워요ㅜㅜ막수를 얼마나 먹고잔건가요?

막수 170이요!!
저희애도 어제 8시 전에 밥 먹고 오늘 4시에 일어났어용 ㅋㅋ깜짝놀람요 ㅎㅎ 매일 이랬으면ㅜ

ㅋㅋㅋ 이제 점점 사람이되가네여
저희아이도 2일 통잠 주무시더니.... 갑자기 다시 ㅜㅜ 새벽 수유가 시작되었어요... ㅜㅜㅜ 남콩이는 계속 통장자길 바래요 ㅜㅜ 😭

ㅜㅠㅋㅋㅋ 전 오늘 각오하고잇으려구요 욕심부리지않...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