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부터 통잠자더니 60일되니 12시간 자네요

어제 7시 막수후 일곱시반에 재우고 11시에 꿈수했더니 아침 일곱시 반에 일어났어요! 중간에 깨도 스스로 연장하더라구요 밤잠 잘자는 아기인데 12시간은 첨이에요 푹자서 기분 좋은지 일어나서 울지도 않고 혼자 놀고 있더라구요👼 제가 본게 일곱시반이라 그전에 일어난거 같긴해요 매일이 오늘만 같으면 좋겠네요🥰 p.s 낮잠은 토끼잠입니당. 지금도 팔베개하고 있어요 ㅎㅎ

댓글

32

  1. 12시간 대단 ㅜㅜ 부러워요 ㅜㅜ

  2. 우와 통잠이라니💕 기특하고 대견하고 부럽고 ㅠ 우리아가도 슬슬 통잠 준비해요🫶🫶

  3. 꿈수하실때 안아서 먹이시는거지요?? 누운 아기 안으실 때 안깨나요..?

    1. subcomment icon

      밤잠 잘때는 안깨더라구요. 기저귀 갈때나 트림하다가 깰때는 있어요. 근데 잠에 취해있는 상태라 바로 다시 자요

  4. 부럽습니당🥲쪽쪽이 셔틀해서 오늘 6시간+4시간 밤잠했습니당🥹 언젠가 저희 아가도 통잠 자주길..

    1. subcomment icon

      곧 올거에여 곧❣️

  5. 우왓 저희아기랑 같네요! 평상시 160-170 4시간 텀으로 먹고 8:00 막수후 8:30 잠 3:00쯤 깨서 새벽수유 7:00 기상 긍데.. 저랑 남편은 초저녁 잠이 많아서 아기재우고 호다닥 방으로가서 9:00에 자요ㅋㅋㅋ 그러곤 3시에줘요 ㅋ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오 아가 몇일인가욘?? 4시간 텀으로 자면 깨시가 너무 길지 않나여?? 낮잠 올마나 자용? 뱃구레가 커서 수유량 늘리는건 당장 가능한데 깨시가 걱정이라 ㅠㅠㅠ

    2. subcomment icon

      수유양이랑 수유텀이 같네요! 9시에 주무시면 늦은밤 꿈수보다 새벽수유가 나으시겟어요! ㅎㅎ

    3. subcomment icon

      61일차요! 4시간 텀으로 먹어요ㅋㅋㅋ 깨시는 그냥 1시간반되면 눕혀요

    4. subcomment icon

      넹 ㅋㅋㅋㅋ 자다나와서 힘들긴하지만 전 그렇게 6시간을 잡니댜,,, 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50일부터 통잠자더니 60일되니 12시간 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