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6키로 남았는데 안빠집니다 ㅜㅜ 복부살 극혐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 저어어어엉말 안빠지네요😭
임신기간내내 찐거에서 조리원에서 반도 못빼고 나왔는데ㅠㅠ 조리원이후로 정말 하나도 안빠졌어요 심지어 저는 식단도 하고 있는데도 정말 안빠져요 식단하면 쑥쑥 빠질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정말로 100그램도 안내려가네요.....이제 백일이 다되가는데 제 몸은 왜이런거죵? 이대로 굳으려나요 정말 아침에 몸무게 재고 넘 충격적이고 짜증나서 라면끓이구싶네요....
댓글
15
저도요...지금 라면끓일라햇는데 하 스트레스에요정말
전 몸이 다시 더 부으면서 무게가 더올라가고있어요,, 주먹은 도라에몽 주먹....
저도요!! 44-46에 47키로를 넘어본적이 없었는데 59까지 찌더니 53-54에서 내려가질 않아요 ㅠ ㅠ 임신 전 옷들은 감히 입어보지도 못하고 임신 전 커서 안입었던 옷들도 너무 안이쁘게 맞아요 ㅠ ㅠ
전 몸무게는 돌아왔는데 바지가...불편해요 흑흑 고무줄 바지 인터넷 구매 좀 하려규용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