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울.. ㅜㅜ 병원 어서 가보셔야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Bcg접종후 겨드랑이멍울
75일차 아기구요 Bcg접종을 4/3 2차까지 했는데 겨드랑이에 멍울이 만져져요 진료보는게 맞는거죠? 찾아보니까 큰병원가야한다는데 동네소아과 먼저 가는게 맞죠? 단순 임파선염일까요? ㅜ
댓글
7
Bcg2차는 저도 첨들어봐요;; 저 일수에 2차면 B형간염아닌가싶은데ㅠ 한번 다시 알아 보시구 저 보건소에서 Bcg맞을때 팔뚝에 맞기때문에 겨드랑이에 멍울 생길수도있다구 설명 해주셨어요! 임파선이랑 가까워서 그럴수도있다구 거의 그렇진않지만 생기면 한번 병원가서 진찰받아보는게 좋다곤 하셨거든요ㅠ 큰일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진료받고오는게 마음이 편할거같아요!

마자요 bcg 제가 주사가 하도많으니까 헷갈리네욬;; 넵 이따 가봐야겠어요!!
Bcg가 2차까지 있어요...? 멍울이 있으면 소아과부터 가는게 나을거같아요ㅠㅠ 대학병원 갈일이더라도 보험적용되게 진료의뢰서 받고가셔요!

네 2차잇지않아요? 네 진료의뢰서 써달라구할게요!!

B형간염 2차 말씀하시능검가유?!?! 이거는 허벅지주사인데...!! 겨드랑이 멍울이면 다른 이유일거같아서 소아과 꼭 가보셔야할거같아요ㅜㅜ

아 그럼 bcg인가봐요 ^^; bcg맞고 멍울지면 진료보라고 햇던게 기억나서 오늘가봐야겟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