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눈물바람입니다.. 매일 대역죄인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눈물 터졌나요?
통잠 5시간 자고 깨더니 배고파서 우는데 눈물이 나오더라구요 보통 3개월 뒤 나온다는데 울보라 벌써 터졌나봐요 통잠자서 저도 푹잤더니 뼈가 더 쑤시네요 ㅠㅠ 바닥 생활중인데 애기 안고 일어날때 정말 비명 지르면서 일어남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5
우리아가 60일쯤? 눈물터지더라고요~ 눈물흘리면서 입삐죽거리고 울면 너무 귀여워요💕
56일차인데 삐약삐약 울때 눈밑에 한방울씩 이슬처럼 맺혀있어요 ㅋㅋㅋ 넘 귀여워요 😭 잠은 자도자도 몸이아프네요 ㅋㅋ 만세하고 자는게 잠버릇인데 자다가 뼈가아파 깨요 😅

엄마들은 대단해요 ..잠도 못자고 몸도 아픈데 매일매일 힘들다면서 다 해내는거보면요

제말이요 ㅠㅠ 옛날엔 어떻게 여섯씩 낳고도 일하고 살았는지요 ㅠㅠ
저희 아가도 진작에 또르륵 흘렸습니다🥲 이미 무릎과 허리, 손목은 제 것이 아닌듯.. 아기 안고 일어날때 비명질러요

오늘부터 다시 세팅했어요 쇼파에 이불 깔고 거기서 할수있는건 해보게요 ㅎㅎㅎㅎㅎㅎ
3개월부터 라구여?? 저희 아가는 진즉부터 눈물을 흘려서.. 울다가 눈물이 흘러서 맴찢..ㅋㅋㅋㅋ

저희 애는 늦은거였네요 ㅎㅎㅎㅎ 어찌나 귀여운지 그와중에 동영상 찍고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