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더블하트M으로교체 왜시간이더걸리죠?

S로 바꾸고 애기가 수유중 짜증이늘고 수유시간도 길어져서 더블하트모유실감M으로 교체해주고 S랑M이랑 번갈아가며 적응할수있게해주느라 낮에는 보통 M으로먹이고 잠에취해있는 밤수유나 새벽수유는 S를 주고있는데요 지금 잠깐 외출해서 엄마가 수유해주시고계시는데 CCTV를보니 아직도먹이고계시네요ㅠㅠㅠㅠ거의40분째같은데…150탔습니다.. 먹기전 낮잠을 너무 쪼금자서 졸린눈이긴했는데 거의 자면서먹나봅니다..이렇게길어지면안되는데ㅠㅠ젖꼭지를L로 바꿔야하는건지..ㅠㅠ 더블하트쓰고계시는분들 어떠세요?

댓글

5

  1. M이 원래 빨아야 나오는거라 그냥 나오는 S보다도 아가한테 부담이될수있어요 M사이즈 권장월령이 3개월이라 이것보다 월령이 낮을수록 처음엔 잘먹다가 며칠지나면 지쳐서 느려지고 먹다 졸고 그럴수있어요...!!(잘맞는 아가들도 있지만요!) S로 다시한번 돌아가보시고 그래도 짜증내면 모윰2단계나 소독된바늘로 S에 구멍하나 더뚫기 추천드려요!! 저희아가도 S먹일때 수유시간 늘어지길래 M갔다가 며칠지나니 좀 버거워해서 다시 돌아갔어요! 그냥 정체기였더라고요... 요즘은 S로 100 5분컷이에요!ㅎㅎ

    1. subcomment icon

      아까 키키님 조언대로 s로 해봤는데 차라리 m이 나은거 같더라고요🫠 모윰2단계가 더블m과 L의 중간 인가요..?

    2. subcomment icon

      더블 s보다 좀 큰거라 콸콸나온대요...!!

    3. subcomment icon

      구멍두개라 그정도가 맞을거에요. 더블S 다음이 모윰1단계에요 유속속도요. 모윰꼭지가 더블보더 더 말랑거려서 잘 빨리고 잘 나와요. 그래서 모윰2가 콸콸 폭포같이 나오죠 ㅜ

    4. subcomment icon

      저는 모윰1도 써봤는데.. s는 엄청 새고 모윰1은 씹더라구요 그래서 거품 엄청 생기고 ㅜㅜ 그래서 그냥 m쓰고 있어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더블하트M으로교체 왜시간이더걸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