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교육어디서 찾을슈잇죠?? 아닥법이면 되는건가여ㅠㅠ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닥법 이게 되네요...!
밤잠은 참 잘자는 아기인데 낮잠 엄마 껌딱지였거든요 근데 잘잘수있는아기를 그냥 품에 끼고있었나봐요ㅠㅠㅠ 더 안아주고싶고 우는거 안쓰러워 못했는데 키키님 수면교육보고 어제부터 수면의식, 아닥법 시작했는데 입면하는거 10분도 안걸려요... 혼자 누워자니 몸이 자유로운게 어색해요...! 비록 아직 시간은 40-50분 짧지만 점점 늘어나는거 맞죠 키키맘!!! 그렇다고해줘영 ㅠㅠㅠ
댓글
13
저도 슬슬 해야하는데.. 넘 부럽습니당 ㅜㅜ
저도 아닥법 강추요. 쉬닥은 효과없는데 아~~~! 는 빨리 잠들어요. ㅎㅎ 혼자하고있음 웃기긴해요

신기해요 진짜 ~~!진짜 넘웃겨요ㅠㅠ 웃긴생각안하려고 하는데 자꾸 옆집에서 들릴꺼같고🤣🤣
모든잠을 아닥법으로 하면되나요???!!! 지금 이 글 보고 저도 햐보려구요!!!ㅠㅠㅠ 안고재워서 넘 힘들어요ㅠㅠ

저는 낮잠이랑 밤잠1만요!!저희딸은 밤잠2는 기절 통잠이라서요 함해보셔요 안아서 눈감길때 내려놓고 아~~~~ 토닥토닥 백색소음도 틀어주고용!!
아닥법 메모메모😃

메모메모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