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자요ㅜㅜ 낮잠 정말 ㅜㅜ내일 발 잡아봐야겠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하나쯤 갖고있는 낮잠노하우 있죠 ㅋ!?

맘님들의 내아이 꿈나라로 보내는 노하우 하나쯤은 있죠 ㅋㅋㅋ!? 우리아이는 이러면 잘잔다..!! 궁금해욬ㅋㅋㅋ 남콩이는 발을 저렇게 잡으면 입벌리도자더라고욬ㅋㅋ 뱃속느낌인가싶고.. 간혹 안먹힐때도잇는데 ㅋㅋ 졸려서 찡찡되면 직빵이더라고요 ㅎㅎㅎ 맘님들은 어떤 방법으로 재우시나요!
댓글
31

헉 ㅠㅠㅠ 노눈게 제일 좋은걸까요 ㅠㅠ 콧잔등도 만져보새요 ㅠㅠ
우리아가는 거즈손수건으로 눈덮어주면 바로 기절해요 ㅋ 마음의안정이 느껴지나봐요🤣🤣

ㅋㅋ앗 비슷한거로 눈썹사이 톡톡하면 눈 못뜨다가 그대로 자기도하더라고요 ㅋㅋ
안고 무한등두드리기...ㅋㅋㅋㅋㅋ 양쪽팔이 다 아작나는 방법입니닼ㅋㅋㅋㅋ심지어 살살두드리는건 용납이 안되신다고 세게 두드리라십니다....

헐!! 엄마 손목지켜죠ㅜ아가야~~~~
저희아가는 졸릴때 안아서재워달라 울고 안고있음자요.. 내려놓음 귀신같이 눈번쩍뜨지만..

아가들 센서는 정말 알아줘야한더니까요
저는 쪽쪽이 셔틀입니다🤣🤣발 잡는거 한번 해봐야겠어여!!

ㅋㅋㅋ자도 쪽쪽이 효과보고싶어요 ㅜㅜ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