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초음파 볼때 입덧이 갑자기 사라지는것같더라구요 기분이 좋아서그런가 ㅋㅋㅋ 화이팅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잘보여서 좋네요

12주4일차로 입체 초음파 첨받아보는데 생각보다 잘보이고 사람같고 신기방기하네요ㅎㅎ입덧이며 여러증상으로 임신과정이 힘들지만,,초음파보니 힘이나네요 다른 산모님들도 화이팅하시길 바래요
댓글
2

맞아요 저도그때는 입덧이 사라지더라고요 ㅋㅋ화이팅!!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