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가는 오늘 3방 맞앗는데..등센서가 더 심해져서..내려놓기만 하면 찡찡이예요ㅠ 열은 38.2도 정도까지 나구요ㅠ열이 더 안오르길ㅠ 해열제는 언제 멕여야는지도 모르겠고.. 그저 뿌등겨 안그있어요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 접종 다들 잘 넘어가셧나요?
다행이 아직 열은 없는데 찡찡 잠못자구 첨듣는 울음소리로 계속 울어서 속상하네요ㅠㅠ 해열제도 타이레놀 어린이 밖에 못판다해서 일단사오긴했는데 4개월부터라 찝찝한데ㅠㅠ 만약 열오르면 벗기고 미지근한물로 몸닦아주고 그래도 안내리면 그때 약주면 될까요? 안오르고 잘넘어가길ㅠㅠ🙏🏻🙏🏻 아그리구 허벅지 주사 두방맞으셨나요 세방맞으셨나요? 두방맞았는데 하나 덜맞은거 아니구 섞여 맞은거겠죠?? 세방으로 맞았다는 글을 본거같아서 궁금하네용 ㅠㅠ 알아서 잘맞춰주셨겠죵?..ㅠ ㅠ
댓글
26

저두 어제 쫌 심하게 보채더라구여ㅠㅠ 열은 오늘 4시에 잠깐 올랐다 괜차나졌네용 ㅠㅠ진짜 눈물이 핑돌더라구요ㅠㅠㅠ안쓰러웡 ㅠㅠㅠ
저는 미열 좀 있었어요 ㅜㅜ

저두 아까낮에 열올라와서 식겁했었네요ㅠㅠㅠ 브라운체온계 빨간색에놀라 몸엄청닦아줬는데 37.9는 미열이더군용 ㅠㅠㅠ놀래라..
두방 맞아요! 끼복이는 다행히 37.5도 유지해서 지켜보고는 있었는데 접종날 저녁부터 다음날까지 찡찡했어요. 래빗님 아가도 열 안나길 바래요🙏

다행이 열은 안나는데 용쓰기가 부활햇네요ㅠㅠ 두시간도 제대로 못자는중입니당 ㅠㅠ낼컨디션잘살펴야겠어용..ㅠ
저희 아가 열 나여 ㅠ 열 나서 입원했었는데 접종열이라서 괜찮은건지… 눕히면 계석 찡찡거려서 열나는데도 안고 있네요 ㅠ 해열제 먹여야 하는지 저도 모르겠어여 ㅠ

저도 찡찡거려서 안아재우다가 겨우내렸어요 ㅠㅠ몸닦았는데도 열나나요? 안쓰러워라ㅠㅠ걱정많이되겠어요ㅠㅠ약은 정안될때 먹여야하나봐용 ㅠㅠ
저희 아가도 오늘 접종했는데 아까 저녁때 37.5-7 도 가서 미온수 적신 손수건으로 목 이마 겨드랑이 다리 에 올려주니까 좀 나아졌더라구요 지금은 잠들었는데 우리 아가들 무사히 지나가길🙏🏼🙏🏼🙏🏼

3월 아가들 절대지켜!!아무도 아프지마🥲🥲 목 겨드랑이 다리 기억해 둘께용 감사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