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들램도 ㅋㅋㅋ 구석으로들어가려고 애써요..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왜이러는걸까요...

가슴 넓고 푹신한데 굳이 겨드랑이에 얼굴을 묻고...😂😂😂😂😂 저러고 자네요...
댓글
38

서진이도 그렇군요ㅋㅋ!!
ㅋㅋㅋㅋㅋ 애기들이 편한자세 잡던데 왜하필겨드랑일까요 넘 귀엽네요 ㅋㅋ

그러니까요ㅠㅠ 왜 하필 겨드랑이죠...
귀여워💕 나중에는 이런것도 그리워지겠죠?

그렇겠죠?ㅠㅠ그래서 사진으로 박제했어요ㅠㅠ
앜ㅋㅋㅋㅋ 제가쓴글인줄요ㅋㅋㅋ 안그래도 남편이랑 방금 이얘기 하고있었는데ㅋㅋㅋㅋ

이렇게까지 파고든건 오늘이 첨이라 살짝 당황했어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우리 애기도 그래요 ㅋㅋ 오늘은 제 겨드랑이에 파뭍혀 자다 겨드랑이에 토함요..ㅠㅠ

헐ㅠㅠㅠ 저는 제가 불편해서 고개를 일으켰더니 얼굴에 자국이 엄청 났더라구요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