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낮잠.. 온갖 베개 다 출동!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잠 재우려고 모든 수면템 총출동
낮잠 잘때 등센서가 유독 심한 우리 아가 ㅠㅠ 한동안 라라스로 잘 잤는데 태열 올라와서 안쓰다가 에어컨 가동하면서 다시 해주니까 라라스도 거부하네요😭😭 그래서 그냥 포근함만 느끼라고 가드처럼 둘러줬어요 태열베개 + 라라스(가드) + 모로반사 이불 총출동 시켜서 겨우 재웠습니다 애기 자는동안 커피타임좀 가져야겠어요 다들 육아 화이팅입니다💪💪💪 + 23분만에 뿌엥 ^^ 다시 재우러 갑니다
댓글
8
잠을 대체 몇번을 재우는지 모르겠어요 저두 ㅋㅋㅋㅋㅋ 허그곰으로 한동안 뀰잠자다가 오늘은 습하고 더워서그런지 짜증짜증 ㅠㅠ ㅋㅋ
진짜 애기 수면연장 시켜줄려고 사는아이템이 아기침대 가득이예요 ㅋㅋ 엄마마음 알아줘서 길게좀 잘자줬으면🫶
ㅋㅋ잠들때는 한3시간 잘것처럼자는데 30분.길면한시간 귀신같이 일어나네요 ㅋㅋ
아린이 귀여워요 ❤️❤️ 저애기도 낮잠 20분만에 일려나요 ㅎㅎㅎ 너무 힘들어서 죽겠어요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