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품에서만 있는 아기 ㅠㅠ

저희 아기는 66일차에요! 다들 터미타임 먹놀잠 수면교육 다 하시는것 같은데 우리 아기는 터미타임 20초라도 시키면 우는거 달래는데 20분 걸리구여..그레서 잘 안시키게되고 ㅜㅜ 먹놀잠은 하긴 하는데 먹고 모빌보고 인간침대에서만 자구요.. 아직 낮 수유텀은 3시간 밤은 4시간인데 3시간부터 낑낑거려서 별명이 낑낑이에요… 그리고 낮에는 품에서 밤에는 바닥에서 자긴하는데 아기침대는 그냥 창고가 됐고 러그에서망 잔답니다🥲 뭔가 다들 열심히하시고 아가들 기적도 찾아오는데 저는 잘하고있는지 모르겠어요🥲 너무 품에서만 노는것같아서 걱정이네요🥹🥹 다들 어떠세요?!!😱😃

댓글

12

  1. 아직 아가가 준비가 안됐나봐요ㅜㅜ 금방 하는 날 올거예요!

  2. 나중엔 중2병 걸려서 엄마가 뭘아냐 시전하는 그때가 오면 내품만 그리워하던 이시절이 그립겠죠? 라고 생각하며 마음을 추스립니다 ㅋㅋㅋ

  3. 낑낑이..ㅋㅋㅋ 남일같지가 않네요ㅋㅋ 요즘은 품에더 파고드는거같아요🤣저도 밤에 랜덤으로 6시간 이상 세번인가 자더니만 거의 3-4시간 텀으로 깨네요 😅

  4. 아가들 그럴시기가 있나봐요~ 품에 안기려고 할때는 잠시 많이 안아주라더라고요~ 힘들지만 손안타는선에서 살짝살짝? 사실 너무 어렵네요 ㅋㅋㅋㅋㅋ

  5. 아이고 ~~ 저 애기도 오후 3시 부터 안잤고 찡찡 하다가 새벽 3~4시에 자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