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제대로 된 통잠이네요 ㅜㅜ 부럽슴다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잠을 너무 오래자는것같은데
57일 4.9키로 아가예요 저녁잠을 너무 오래자는것같은데 괜찮은지 모르겠어요🙄 저녁 7시~7시반쯤 목욕하고 8시에 막수하고 다음날 아침 9시쯤에 첫수 시작해요 그뒤로는 수유텀 3시간정도되구요 먹는건 동일하게 160씩 주는데 첫수때는 조금 부족해하는것 같고 중간에 한번씩 덜먹을때 있는데 총량은 700~800정도 되요 이렇게 된지 며칠됐고 중간에 기저귀만 갈아주구요 밤에 길게자면서 낮잠은 잘안자는것 같아요 밤에 12시간정도 자는데.. 이렇게 오랫동안 안먹어도 괜찮은걸까요?😅
댓글
9
와...12시간 ㅠ0ㅠ) 가능한가요...?.저도 그런날이 오기를
아기가 쳐지거나 못먹거나 하지않고 잘자고 잘놀고 잘싸고 잘먹으면 괜찮지않나요?
하루총량으로만 보면 된다고했어요 12시간 굶는다고 탈수안와서 걱정안해도 될듯요!! 하루총량도 좋구요
와우 통잠 너무 부럽네요 .. 저 애기는 밤에 새벽 3~4시에 자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