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배위에서만 시도해요 ㅜㅜ 저는 해본적 없어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7일째아기인데요 엎드려재우시나요???
혹시 이시기에 엎드려 재우시는분 잇을까요?? 전 애기가 답답해 할까봐 그냥 옆으로 재울수 잇는 쿠션구입해서만 재우는데 그것도 한두시간 후보면 정면으로 보고 잇더라구요 ..그래서 엎드려 재워볼까 하는데 ... 엎드려 재우시는분들 잇을까요??
댓글
10
애기들 엎드리면 잘 자긴해서 저도 잠깐씩은재워요 계속지켜보고용. 근데 영아돌연사증후군은 조심히셔야해요!! 무호흡올때 스스로컨트롤이 어려운자세래요!
엎어서 재워도되나요?????? 전 엎어졌길래 놀래서 다시 똑바로 눕혔는데~
엇!!! 엎드려재우기도해야되나욤????진짜 몰라서요......

해야되는건 아닌데요 ...뒷통수가 납작해진다고 해서요 ... ;;
저희애는 고개 잘돌려서 엎드려 재웁니다 ㅎㅎ

부러워요 .... 베개로 하면 바로 돌리고요 쿠션도 삿느데 힘이좋아서 바로 돌려버려요

몸돌려요??? 진짜 빠른데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