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반팔에 반바지나 우주복 입혀서 얆은 속싸개 해서 나가요 ~ 바람이 약간불때도 있더라구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외출할때 옷 어떻게 입으세여?
출산한지는 71일 됫구여!! 요즘 일교차가 심한데😭 낮엔 너무 덥고 저녁에는 선선해서!! 어떻게 입고 나가시나여??? 찬바람들면 나중에 고생한다구 잘입고 나가야된다고들 해서요ㅎㅎㅎ
댓글
9
저희아가는 태열땜에 매쉬 반팔 바디수트 입혀요 ㅜㅜ
저도 그냥 반팔에 헐렁한바지 아니면 반팔원피스 입고 나가요 ㅎㅎ 밤에 나가게되면 긴팔 외투 걸치구요!
저는 반팔티에 얇은 긴바지입고 혹시 몰라서 바람막이 점퍼 얇은거 하나 걸치고 다녀요!
저 긴팔 긴바지 입고 나갔다가 땀띠 다 올라왔었어요😭 그냥 집에서랑 똑같이입히고 나가요 ㅋ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