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쪽이 물고있는거도 자는거로 봐야하지않을까요? 손발이 안움직이면 자는걸로 봐도되겠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쪽쪽이 물고 재울 때 아직 쪽쪽이 계속 빠는 거는 잠 안 든 건가요
쪽쪽이 물리고 재울때 눈 감고 안 움직이고 규칙적으로 쪽쪽이 계~속 오물거리는 것도 잠자는 중인 건가요 아니면 아직 잠 안든 건가요? 쪽쪽이 빼 줘야 하나요...? 잠들면 쪽쪽이 빠지나요.?
댓글
7
저희 아가는 얕에 자는거더라구요 ㅜㅜ 깊게 잠들면 쪽쪽이 뱉어여 ㅜㅜ
깊이 잠들면 안빠니깐 저절로 툭 - 이러더라구요 🤗
계속 오물거리는것도 잠자는걸로 생각해요 ㅎㅎ 깊게 잠들면 알아서 뱉더라구요!
저희애는 자다가뱉을때도있구 계속 빨때도 있어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