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기 코스 다 소화하는게 보통일이 아니죠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세상에서 제일 바쁜 우리아들😆😆

발로 피아노도 쳐야하고🦶🦶 치발기두 씹어야하구😬😬 모빌도 봐야하구👀👀 너가 울집에서 젤 바쁜거 같오🤣🤣 늦었지만 동동이 인스타두 개설했어요💗 dongdong_bebe 같이 인서타 공동육아해요❤️❤️
댓글
18
오... ㅋㅋ 동동이 손과 발과 입까지🤣 멀티로 노네요❤️
동동아 반가워♡ 너도 손발이 바쁘구나? 이뻐이뻐! 엄마 안힘들게 혼자 잘놀아야한다! 인스타 팔로우했어요!💕k_doyeon_211

은뉴라 반가와💗저도 맞팔했어요!!
팔로우했어용!

맞팔했어요💗💗
치발기는 어디꺼인지 알수있을까요? 저희아기도 주먹이 입으로들어가요!!

모윰이에욧!!저는 포니랑 별이랑 샀는데 별은 잘 안가꾸놀더라구요(별 뾰족한 모양을 한번에 다 입에 넣으려다 안넣어지니 울더라구요😂) 포니 추천해요!!

정보감사드려요!!! 아직 58일차인데 사용해도될까요?

저희 애기는 52일때 줘봤는데 잘 물더라구용😃 애기가 잘 갖구 논다면 발달에 맞게 일찍줘도 된다해서 치발기 사용도 하게하고 주먹고기도 먹게하고 반반 놀게하구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