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평소타던 45도로 담아갔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보온병 온도
내일 50일 촬영이라 써모스 푸고 미리 구매해뒀어요! 그런데 물 온도를 몇도로 맞춰서 가야 하나요?🤣 40도로 맞춰가면 유지 되는걸까요? 아니면 살짝 높게 50도-60도로 가져가서 식혀서 써야할지요~?
댓글
13
45도..적어뒀다가참고해야겟네용! ㅎㅎ
마자여!! 저도 써모스인데 안식아요 ㅋㅋ 45 로 나가요
그렇군요!! 45도로 맞춰갈게요*.* 댓글 감사해요🤍
몇시간 전 18일이 50일이라 외출했는데 보온병에 45도로 맞춰가고 사진찍고 나서 먹였더니 딱 좋았어용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