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있긴 한데 아직 개시 하진 않았어요 ㅜㅜ 침 많아지긴 했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턱받이 혹시 시작하시나여?

66일차인데 이번주 침샘폭발이예요 손수건은 항상 게워내는 용도로만 목에 둘러줬는데 이젠 침샘폭발이라 금새 손수건이 축축 ㅋㅋ 주먹고기에 빠져서(주먹빠는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쪽쪽이도 거부하고 안고 있음 제옷에도 침자국 ㅋㅋㅋㅋㅋ 턱받이는 목가눌때 하는건지 침이 많아지면 하는건지 모르겠네용😅 턱받이 시작하신 분 있나요?ㅎㅎ
댓글
25

호비님도 곧 턱받이 개시!!ㅋㅋ
저 이글 저장했어요 ㅋㅋ 턱받이 살려고요🤣 주말까지는 바쁠예정이라! 월요일에 지르러갑니다

끈임없이 살게많네요 😭ㅋㅋㅋㅋ
전 그냥 똑딱이되는걸로 불로홈 샀어요 🤭

불로홈도 조회해봐야겠어요 턱받이 코니밖에 몰랐네요 전ㅋㅋ
쉐리빕🫢 이렇게 또 정보를 얻고 사러 갑니다 총총총...😍

저도 꿀템 정보얻어가융 ㅋㅋㅋ
촵찹 시작했는데 턱받이를 쓰는날이 온거군요!!ㅋㅋ

침독 걱정되요 코랑 턱이랑 침이침이…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