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11시간이라니..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두려운 오늘 새벽..
이틀째 새벽수유없이 11시간 통잠 달성해서 오늘 아침에 유치원맘님들 앞에서 기쁨의 탭댄스를 추고 왔는데요.. 오늘 6시부터 잠든 두찌가.. 그래도 8시에 일어 났다가 다시 잘 줄 알았는데 여지껏 자고 있습니다... ㅠ.ㅜ 1시-3시 사이에 일어날 것 같은데 ㅠ.ㅜ 전 잠이 오지 않네요 ㅠㅠㅠ~~~~~~~~~ 그때 일어나면 또 2시간 놀텐데 ㅠ.ㅜ!!!!!! 두려워요..
댓글
10
11시간이 가능한 시간이었다니👍
와 11시간이 가능한거구나 두찌는 역시 더 빠른가여? 증말 대단합니당👍

두찌들은 왜이렇게 빠르죠...!!
11시간이라니…😭😭😭너무부러어요

아이가 저 닮아서.. 잠이많네요!!!!!
와...성인수준 아닌가요...!!! 콩님...화이팅 입니다...🥹🥹🥹

다행히?? 2시에 깨거 밥먹고ㅠ30분만에 자구 이시간에 일어낫어여..! 정말 놀라운아이입니닷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