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76일인데도 입짧은 아가 덕에 횟수가 많습니다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드디어 50일 ❤️ 하지만..
50일이 되기만 기다렸는데 드디어 !! 오늘이 50일이에용 ㅎㅎ 뭔가 이때가 되면 수유텀도, 잠시간도 어느정도 잡혀 저도 3-4시간 이어서 잘수있나 싶어 이날만 기다렸던거같은데 현실은… 낮엔 인간침대… 저녁에 목욕하고 수유후에 재우려구 하면 밤10시까지 눈땡글땡글..! 새벽엔 아직도 3시간 수유텀(직수만해요ㅎㅎ) 아침6시 기상… ㅋㅋㅋㅋㅋ 뭔가 몸이 더 고된느낌이지만 기분탓이겠죠… ?^^ 어제 낮에 하루종일 안고있느라 팔목이 너덜너덜 하네유 ㅠㅠㅠ 친정엄마가 평일은 와서 9to6 로 도와주시는데 애기 안고있는걸 넘 좋아하셔서. 등센서가 떨어질지 모르겠아요… 낮잠은 진짜 눕혀재우기 너무힘드네요ㅠㅠㅜ 안겨서만 자려고해서 고민이에요. 흑흑 이제 더 무거워질텐데 제 손목 어쩌쥬
댓글
7
저는 눈 땡글땡글 쳐다보면 손수건으로 얼굴을 덮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스르륵 잠들더라고요
저희 아가도 오늘 50일이에요🩷 그래도 조리원 퇴소하고 집에 왔을때 보다는 비교적 살만해서 위안삼고있어요🥲 아가들 지금도 열심히 크는 중일테니 홧팅입니다!!
남편이나 할머니가 계속 안아주면 결국 엄마만 힘들어져요ㅠㅠ 없을땐 엄마가 계속 안아줘야하니까ㅠㅠ 말씀드리셔요!
인제 어머니한테 애기 내려달라고 해야할거같아요ㅠ.ㅠ 곧 2갤이라 정말 안아서만 재우셔야할수도이써요~~~ 어머니한테 엄마가면 내가 안아서재워야하는데 손목나갈거같다고 ㅎㅎㅎ 말씀을...! 모유수유라 조금 천천히 가지만 우리 아가 곧 오래오래 잘거에요❤️ 화이팅👍👍👍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