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가태열이 심해서 쿨매트 깔고도 낮엔 선풍기+에어컨 밤엔에어컨 틀고 자여 ㅠ 습도도 올라서 안킬수가없더라구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잘 때도 에어컨 트시나용?
어제 처음으로 낮에 에어컨 가동했어요~ 깰 시간이 아닌데 방금 자지러지게 울길래 놀래서 안아 올렸더니 라라스 배게에 아래에 놓인 다리가 땀으로 범벅이네요..ㅠㅠ 요즘 밤에도 에어컨 트시나요? 아니면 선풍기 트시나요? 아기에게 선풍기 바람 직접 가도 상관없는건지 모르겠네요ㅠㅠ
댓글
13
전 더우면 예약 걸고 자요 애기 태열이 있어서요 ㅜㅜ
저녁에는 아기 여름쿨매트? 깔아줬고 선풍기 위쪽으로 돌리고 자요 ㅠ 낮에는 거의 풀로 틀고요 ㅋㅋㅋ
에어컨 안끄고 일주일째 살고 있습니다....ㅎㅎ.. 가끔 너무 오래켜있어서 안시원한거 같을때 리부팅해줘요 ㅋㅋ 잘때는 스와들업도 입혀야해서 안방은 항상 켜놓고 거실만 잘때 꺼요!
저희집도 살짝 시원한 축에 속하지만 밤에는 스와들업 입혀야 하니 써큘레이터 가동해요. ㅎ 아기침대에 기존 인견이불을 시트로 깔아주고 사용한지 오래됬어요 ㅎ. 여름패드 들이셨나요?? ㅋ 아 오늘 포몽드 11시 라이브한데요. 듀라론 쿨패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