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5주차에 너무 아무 느낌 없어서 병원 다녀왔는데 아가들 잘 크고 있었어요 ㅎㅎ 16주 2차 기형아검사 일주일 남겨놨는데도 너무 궁금해서 다녀왔네요 ㅜㅜ 16주차인 지금도 별 느낌 없어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아무느낌없나요?
15주차인데 병원진료일이 너무 기다려지는데 뱃속에서 잘 자라고 있겠지만 아무느낌이없는데 무소식이 희소식이겠죠! 전에 아픈경험이있어서 ㅠ 걱정이되긴 하네요~ 다들 15주차에 별다른 느낌 없으시나요?
댓글
12

ㅎㅎ당연한 증상인가봐여 주변에 물어봐도 너무 조용해서 불안한적이 15주였던거같다 하네요 ㅎㅎㅎ
저도 오늘 16주차 시작됐어요! 지금이 입덧도 없는 경우가 많고 태동은 이른데다 배도 별로 안 나오구요.. 병원은 거의 한 달만에 가니 가끔 배에 있긴 한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 가장 궁금하고 답답한 시기인 듯 해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생각하고 병원 가는 날을 잘 기다려보아요 우리 ㅋㅋㅋ

ㅎㅎ저만그런건줄알았는데 무소식이 희소식이란말 기분좋아졌어용ㅎㅎ감샤합니당
저도 15주차에 배가 나오는 거 말고는 정말 아무 느낌이 없었어요! 아가 잘 크고 있다고 믿고 있어용😄

그렇겠죠..? ㅠ저도 그렇게 믿어야겠어용 ㅎㅎ감사해용
저도 16주차 다되가는데 아무느낌없어 약간 궁금해서 오늘3주만에 동네병원다녀왔어요 잘크고있더라구요🤍 배가 묵직한거 빼고는 ..아 입덧도 아직 있지만요ㅜ

아! ㅠ 아직도 입덧있으시구나 너무 힘드시겠오요 저는 입덧도 없었어서 ㅠ
전 15주차인데 유난히 배가 콕콕 쑤셔요ㅜㅜㅜ임신후 제일 쑤시네용

쑤시는거는 애기가 잘크고있다는 거래용 ㅠ 저는 아무느낌도 아예 없어서 걱정이에용 ㅠ

사람 마다 다른거니까 걱정하지마세요!!!!!

넵! 감사합니다!!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