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랬어요 두통이 입덧증상중 하나라고 해서 도저히 못참겠어서 입덧약 받아서 먹었는데 먹고두통이 많이 좋아졌어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와 같은 두통있으신분 계신가요?ㅠㅠ
머리가 압이 오르면서 싸하다는 느낌이 계속있는데 혹시 저와 같으신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23

아 입덧증상 중 하나라고 본거 같아요. 많이 좋아지셨다니 너무 다행이셔요! 말씀처럼 입덧약을 처방받아 먹어봐야 겠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헐! 저요 머리압이 오른다는말 너무공감입니다 저딱 16주인데 15주부터 앉았다일어나면 머리가 뻥터질꺼같이 피가쏠리는 느낌으로두통이오더라구요..ㅠㅠ

에고ㅠㅠ,, 저는 일어날때 어지럽다는 느낌정도여서 천천히 일어나거나 옆에 뭔가를 잡고 일어나고 있어요 산부인과에 꼭 문의해보셔서 도움받으시면 좋겠어요!!
헐 저는 헛구역질 너무 많이 해서 혈압올라서 아픈건줄 알았어요.. 댓글들 보고 철분제를 먹기 시작해야하나 고민이네요.. 별빛님도 혹시 입덧때문에 헛구역질 하시면 혹시 진짜 머리로 피 쏠려서 그런거 아닐가요..???

헛구역질 하고나면 머리가 아프긴해요! 그럴때 타이레놀먹거나 누워서 쉬고있답니다.. 철분제로 도움이 된다하시는 분들 계시니까 철분제 복용도 알아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 이제 16주차 산모인데 두통 저도 15주까지 있었어요. 수건짜듯 제 머리를 비트는 느낌이랄까요 못 견디겠어서 타이레놀 1개먹었는데 진정되지 않더라구요.근데 그날 왠지 과자가 먹고싶어서 나랑드쿠기를 먹었는데 타이레놀먹고 낫지 않던게 쿠키먹고 사라졌어요..그 후로는 16주 접어들면서는 두통도 자연스레 사라지더라구요.쿠키먹고 좋아진거보고 그냥 당떨어졌었나 하고 지나가게됐답니다.

!!약 먹고도 아프면 정말 힘들죠..알아요ㅠㅠ.. 당분 섭취도 알고있을게요!! 자연스럽게 사라지셨다니 너무 다행이시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없던 비염도생겨서죽겠네요ㅠ

아이구ㅠㅠ 저도 약간 있긴한데 산부인과에 문의 드려보시고 베동 글에 비염 관련 글이 있어서 한번 살펴보시면 도움될거같아요!! 힘드시겠지만.. 조금씩 힘내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