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워킹맘이신 분들 있으신가요??

제 직장은 상담교사에요 요즘 중학생들이 많이 힘든지 오늘만 저해하는 학생 3명 상담했네요.. 불안하고 마음이 무겁고 자해한 손목을 본 것도 충격이에요 태교에 많이 안 좋을까요?ㅠㅠ 엄마만 잘 이겨내면 태교에는 괜찮겠죠..? 7월 여름방학과 동시에 휴직할건데.. 2달이나 남았네용 ㅠㅠ 임신은 14주차에요.. 다른 워킹맘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10

  1. 상담이시면 진짜 힘들거같아요.ㅠㅠ 아이들 이야기가 듣고 넘기기 쉽지않겠지만 이제 두달만 버티면 방학이니 힘내세요!! 우울한 이야기를 들어도 엄마가 잘 이겨내면 괜찮을거같아요! 퇴근후엔 학교일 신경쓰지 마시구요! 저도 중학교에 보통 혼자있는 과목인데 여긴 여러명이라 그나마 배려받으면서 일하고 있어요. 방학때까지 화이팅!!

  2. 전 초,중학교 안전교육강사인데 뭐 이상한애들보고 스트레스받아도 그냥 잊어버려요 사람인데 어떻게 아예 스트레스 안받고 살수있겠어하면서요 물론 저보다 정신적 스트레스가 크시겠지만 너무걱정하지마시구 일끝나고 좋은곳가서 맛있는거먹고 기분전환많이 해보세요

  3. 저도 사무직인데 상사스트레스가 은근히 있어서...언제든 쉴까합니다... 다시오고싶은 생각이 없어서 아기 보기엔직장이 너무 멀어요 쉬다가 이직할까해용

  4. 저는 사무직이라 힘든게 입덧말곤 없어서 후기쯤에 휴직 신청할 예정인데 맘님은 아이를 상대하는 직업이시다보니 너무 힘드실 것 같아요..더군다나 상담하는 내용이 기쁜 내용이 아니라 더욱 마음이 쓰이실텐데 아쉽더라도 조금 일찍 사용하시는 건 어떨까요…?

  5. 저도 얼집보육 교사 입니다. 일 계속 다니고 있고요..출산 하기 한달 전까지는 일 계속 할 수 밖에 없어서ㅠ 다녀야 할듯 해요..그때까지 잘 버티길 바래야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워킹맘이신 분들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