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해요ㅎㅎ짐작이라도 하고싶은맘은 알겠는데 때가 될때까지는 그저 짐작일뿐인걸..그것도 누가봐도 모르겠는 사진으로 올려두기까지해서ㅎㅎㅎㅎㅎ맘카페 선배님들이 잘봐주신다하더라구요~ 같은 시기 똑같이 잘 모르는 임산부끼리 아무리 봐서 뭐한답니까ㅎ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공유방이 따로 생겼으면 좋겠어요
임신 13주차 쌍둥이 예비엄마입니다. 저는 주로 베동글을 ‘나랑 비슷한 주차의 다른분들은 어떻게 지내시나..’ ‘이런 증상이 있는데 나처럼 겪는 분도 있나? ’ 이런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서 들어오곤 하는데요. 게시글이 각도법으로 도배되어 있는 거 보면 앱을 꺼버리게 되더라고요. 태아 성별 궁금한거 당연하고, 충분히 공감하지만... 게시판 특성하고는 맞지 않는 것 같아요. 아예 각도법 게시판이 따로 생기거나(도와줘 빌리!), 각도법 오챗방 파서 의견 나누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오늘도 베동에서 피부 트러블, 배뭉침 증상 등에 대해 다른분들 경험 및 정보 잘 얻어서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댓글
13
동의합니다!!!!!!!!!
아 저도 공감 극공해요!!!ㅎㅎ진짜ㅋㅋㅋㅋㅋㅋ저도궁금하긴하지만 굳이 안올림ㅋㅋㅋㅋㅋ어차피 병원에서 가르쳐주시는게 더정확하기때문에ㅋ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너무 자주 보이긴 하지만 이 주수때 궁금한건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저도 첨엔 너무 많다 했는데 저듀 보다보니 재밌어요 다만 각도법이 어떤건지 알고 사진을 잘 올려주셨음 하는 것만 조금 아쉬워요 이제 주수 또 지나가면 딸이다 아들이다 올라오고 2차 기형아검사결과 임당 쭉쭉 똑같은 글만 많이 올라올것 같아요 다들 비슷한 주수라 어쩔수 없는 부분인것 같아요ㅠㅠ
거의 비슷한 주수라면 좀만 더 있음 병원에서 다 알려주실텐데… 라는 생각이 들긴 하더라구요 ㅎㅎ 저희들은 전문가가 아니니… 아님 차라리 맘카페에 촘파방에다 올리시면 고수분들이 알려주실텐데요 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