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러는데 ㅠㅠ 임신하고 호르몬 영향같아요ㅠㅠ 엄청 예민해지고 트러블 올라오고 ㅠㅠ 결국엔 세안부터 기초라인 싹다 순한걸로 바꿨더니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ㅠㅠ 임신하고 피부가 엄청 예민해졌어요 ㅠ 거칠고 건조하고 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얼굴에 버즘같이..
13주부터 얼굴이 엄청 가렵구 (세수 하고 로션 안바르면 건조할때처럼) 얼굴에 빨갛게 모기물린것처럼 두두두 났는데 그 위로 버즘까지 폈어요.. 특히 턱이 좀 심한데 호르몬때문일까요?? 아니면 미세먼지때문일까여 ㅠㅠㅠ
댓글
8

하.. 지금도 제로이드라는 순한걸로 바꿧는데 더 순한걸로 바꿔야하나봐요 ㅠㅠ 혹시 기초 어떤거 쓰시는지 여쭤봐도될까용,,

화해랑 맘가이드 검색해서 성분보고 가성비랑 등급 보고 선택해서 바꿨어요! 비싼거 받아서 써봐도 저한테 안맞으면 🥲... 필요없더라구요.. 저 지금 쓰는건 에멀전/토너-에뛰드 순정 약산성 클렌저-에뛰드 순정 약산성 휩 클렌저 썬크림-닥터지 그린 마일드 필링젤-닥터지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 마녀공장 퓨어(노란통) 입덧도 심해서 클렌징 오일 제외하고는 무향이라 좋아요 ☺️

친절한 답변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

날도 요즘 점점 더워서 피부 더 예민해 질텐데 어여 가라앉길 바랄게요 🥹

ㅠㅠㅠ이거 덧글 너무 늦게봤어요 감사드려요 ㅠㅠㅠ
호르몬때문인거같아여 저는 트러블도심하고 씻을때마다 각질이우두두...🥹🥹

ㅠㅠㅠㅠ으악 ㅠㅠㅠ 진짜 넘 괴로우시겟어요 ㅠㅠ 피부과는 안가보셧져??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