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좋아요!! 임신하면 진짜 체취가 강렬해지는 것 같아요🫠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데오드란트
날이 더워지니ㅠㅠ 임산부도 데오드란트 써도 되겟죠~~? 쓰시는 맘들 계신가요? 별게 다 신경쓰이네요ㅎㅎㅎ
댓글
7

크리스탈 제품 전부임산부가 써도 되나요??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ㅜㅜ 롤온이랑 스틱 제품은 써도되는 성분이라고 추천받았었어요! 많이들 사용하시더라구요
드리클로는 임산부가 쓰면 안좋다고 들은거같아요ㅠ 저도 임신하고 체취가 강해져서 천연성분으로 된 데오드란트 구매했어욜...
전그냥 쓰고있어요! 제 땀냄새에 입덧하느라 죽을거같더라구요😂
오 임산부용 데오드란트 .. 땀부자라 바로ㅠ구입합니당 ㅎㅎ
데오드란트는 그냥 화장품같은거니까 샤워할때 세정만 잘해주면 될거같은데요? :-) 임신하고 출산하고 쭉~~ 기초체온이높아져서 땀도많아지니까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