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2주쯤 부터 앉아있을때 어지럽고 두통도 심했는데 철분제 일찍 먹고나서부터 괜찮았어요 ! 철분제 한번 드셔보세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얹아잇을때 어지러움
ㅠㅠ일하는 임산부인데 13주차 접어들면서 오전중에 앉아잇으면 어지럽고 쓰러질 것 같아요 빈혈일까요?ㅠㅠ 철분제를 먹어여하는걸까요?ㅠㅠ
댓글
2

그러니까요 ㅠ 지금부터 먹어야할까봐요ㅠㅠ 혹시 어디꺼 드시고 계실까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