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ㅠㅠ 맘 고생 많이 하셨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 결과 나왔어요!ㅠㅠ
전 1차 기형아 검사때 다운증후군 고위험 떠서 니프티 검사 받았거든요 근데 다행히 저위험 떴네요 진짜 고위험 전화 받고서부터 오늘 전화 받기전까지 얼마나 여러 생각을 했던지.. 정말 모든게 다 감사하네요ㅠㅜ 만약 니프티 결과 기다리시는 분들 계시면 모두 좋은결과 나오길 바랄게요 모든 산모들 다 건강하고 아이도 건강하게 순산해요 우리ㅠㅠ
댓글
17


탈퇴한 유저
넘 감사합니다! 진짜 다들 이런일 없기를 ㅠㅠ
너무 다행이에요ㅠㅠ!!!!!!!! 남은 시간은 아무걱정없이 행복만 하시길 바래요🥰


탈퇴한 유저
넘 감사합니다ㅠㅠ진짜 다들 아무 이벤트없이 건강하게 아이들 만나기를
다행입니다.얼마나 놀라셨을까요ㅠ 저도 담주 2차 검산데, 1,2차 합쳐져서 결과나온다해서 더 걱정스럽습니다.!


탈퇴한 유저
좋은 결과 나오실거에요! 저도 보통 합쳐서 나오는줄 알다가 1차만 했는데 전화와서 너무 놀랐어요ㅠㅠ
궁금했는데!다행입니다🥰👍


탈퇴한 유저
정말 수박통통님 너무 감사해요🩷🩷 덕분에 검사도 잘 받고 좋은 결과 나왔어요

이제맘편히 아가만날날 기다려요우리❣️
아이구 맘 졸이셧을거생각하니 ㅜㅜ 건강한 아기가 나올거에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ㅠㅠ 너무 속상했어요 다들 별 이벤트 없이 다 건강하길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