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과자를 하루 두봉지는 먹는 것 같아요.간식으로요ㅡㅡ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과자가 너무 맛있어여......ㅋㅋㅋㅋㅋ
핫..건강한거 먹어야되는데 과자에 입터졌네여... 애미가 미안해ㅜㅜ... 저처럼 과자 좋아하시는분 계세요?ㅜㅜ 지금 프링글스 한통 뿌시고 치즈크래커 뿌시는중... 멈추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8
저두요!! 저는 고래밥이 그렇게 맛있어요ㅋ 하나씩 먹는것도 아니고 입에 털어 넣어버려요 ㅋㅋ죄책감은 드는데 또 자꾸 땡기고 .. 고민이에요 ㅋㅋ
저도 과자가 잘 들어가서 과자 열심히 먹어요! 원래는 과자 집에 있어도 잘 안 먹는데, 이제는 원하는 과자 사서 먹네요ㅎㅎ
저요저요!! 장염에 입덧이 겹쳐서 6주부터 11주까지 스프만 먹다가 12주부터 나아져서 트윅스랑 포카리를 그렇게 먹고, 13주에는 아이스크림을 하루에 두개씩 먹고, 지금인 14주에는 프링글스 일주일동안 세통 먹었어요! 입덧약은 여전히 먹고, 밥은 안땡기는데 주전부리는 어찌나 땡기는지.. 워낙 못먹었어서 의사선생님이 땡기는거 그냥 다 먹으라고 하셨어요! 걱정말고 드세용!🤣

전ㅋㅋㅋㅋㅋㄱㄱㄱㄱ간식으로먹어여ㄲㅋㅋㄱㅋ앆ㅋㅋ살겁나찔꺼같아역

어휴 저도 저번주부터는 밥도 먹고 간식으로 먹어요👉👈ㅋㅋㅋㅋㅋㅋ🤭
워낙 입덧으로 고생할 시기라ㅋㅋㅋㅋㅋ먹을수잇는거 먹는게 더 낫다고 하시더라구요 머라도 드시는게 낫쥬 임당만 아니시믄 ㅎㅎ

ㅎㅎㅎ헷... 과자마니 먹었다고 아토피 생길까 걱정인데...왜케맛있는거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