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허리통증 심하신 분들 (환도선다 증상 ㅠㅠ)

14주차 접어들었는데 저번주부터 허리가 너무 아파서 끙끙 거렸어요.. 이번주 들어오니까 더 아프더라구요 찾아보니까 환도선다라는 증상으로 흔한 증상이래요,, 마사지볼, 테이핑, 온찜질 등등 환도가 섰을때 통증 완화시키는 방법이 있던데 제가 블로그글 찾아온거 가져왔어요~ 네이버에 환도선다 치면 제일 위에 떠요 테이핑방법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https://m.blog.naver.com/james920407/222193583502 개인적으로 허리아플때는 그냥 맨 바닥에 하늘보고 누워잇는게 제일 나았습니다 ㅠ(허리에는 얇은 수건 돌돌 만거 넣어두고요~~)

댓글

5

  1. 저도ㅠ13주 때부터ㅠ 움직일 때마다 허리가 너무 아파서...허리 디스크 온줄 알았었어요...시간이 지나면 조금 괜찮아 지긴하지만요..조금씩 꾸준히 아프더라고요.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보통 환도선다 나타나는 주수는 아니라서.평상시.허리가 안좋아서 허리 통증인가 싶어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나중에 만삭때되면 더 아프긴해요 저는 그랬어요ㅠㅠ 저도 누워있는게 최고였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허리아플때 바지도 못 입구 양말도 못 신자나여 밖에나갈생각하지말구 그냥 누워잇는게 짱인거같아여..

  3. 밤에 자려고 누웠다가 자세바꾸려고 움직일때 비명소리가 그냥 나와요 ㅜㅜㅜ 저도 14주쯤부터 통증이 심해지더라구요 지금 15주인데 어젯밤은 최고로 아팠네영..무섭....

    1. subcomment icon

      헐 ㅠㅠㅠ 여기서 더 심해지나요..하..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