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ㅠ13주 때부터ㅠ 움직일 때마다 허리가 너무 아파서...허리 디스크 온줄 알았었어요...시간이 지나면 조금 괜찮아 지긴하지만요..조금씩 꾸준히 아프더라고요.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보통 환도선다 나타나는 주수는 아니라서.평상시.허리가 안좋아서 허리 통증인가 싶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허리통증 심하신 분들 (환도선다 증상 ㅠㅠ)
14주차 접어들었는데 저번주부터 허리가 너무 아파서 끙끙 거렸어요.. 이번주 들어오니까 더 아프더라구요 찾아보니까 환도선다라는 증상으로 흔한 증상이래요,, 마사지볼, 테이핑, 온찜질 등등 환도가 섰을때 통증 완화시키는 방법이 있던데 제가 블로그글 찾아온거 가져왔어요~ 네이버에 환도선다 치면 제일 위에 떠요 테이핑방법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https://m.blog.naver.com/james920407/222193583502 개인적으로 허리아플때는 그냥 맨 바닥에 하늘보고 누워잇는게 제일 나았습니다 ㅠ(허리에는 얇은 수건 돌돌 만거 넣어두고요~~)
댓글
5

탈퇴한 유저
나중에 만삭때되면 더 아프긴해요 저는 그랬어요ㅠㅠ 저도 누워있는게 최고였어요

ㅠㅠ허리아플때 바지도 못 입구 양말도 못 신자나여 밖에나갈생각하지말구 그냥 누워잇는게 짱인거같아여..
밤에 자려고 누웠다가 자세바꾸려고 움직일때 비명소리가 그냥 나와요 ㅜㅜㅜ 저도 14주쯤부터 통증이 심해지더라구요 지금 15주인데 어젯밤은 최고로 아팠네영..무섭....

헐 ㅠㅠㅠ 여기서 더 심해지나요..하..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