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염색은 안하시나용?

머리가 너무 지저분해져서 염색을 좀 하고싶은데 언제부터 해도되나요?ㅠㅠ 지금이 12주 4일인데 아직은 무리일까요? 검정색으로 하고싶른뎅 ㅠㅠㅠ

댓글

9

  1. 저도 새치땜 염색 너무 하고싶은데 참고 있어요 대신 매직은 했어요 뿌리 안닿게 3센티 정도 떼고 조심해 달라고 당부드리고 했네요

  2. 저는 앞머리쪽에 흰머리가 너무 많아서 12주차까지 꾹 참다가 원장님께 여쭤봤어요. 해도 되지만 20주 전에는 어떤 이슈가 발생할지 몰라서 염색을 일찍 했다가 괜히 그것때문인가 걱정할 수 있으니 20주에 했으면 좋겠다 하셨어요!

  3. 전 15주차에 했어요. 유튜브로 찾아보니 산부인과 의사들은 초기가 지나면 다 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다니던 미용실에도 여쭤봤는데 보통은 손님들이 첫째때는 조심하느라 잘 안하려고 하고, 둘째 이후부터는 초기가 지나면 대부분 하는데 나중에 애들데려오면 둘째셋째가 성격 더 좋다고 ㅋㅋㅋ. 중기에 한번, 후기에 한번정도만 하는건 괜찮대요.

  4. 전염색은 포기해도 괜찮은데 곱슬이라매직이 너무하고싶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전 15주에 매직했어요

  5. 전 탈색중이였는데 임신하고 시어머니께 인사드릴려고 10주전에 그냥 검은색으로 했어영 ㅜ 다신 염색 안할 생각하구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