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ㅠ 흐구규 토덧 진짜 너무 힘들어요 ㅠㅠ저는 9-10주차에 피크찍고 이제 13주차 접어들었는데 간간히 뭐 잘못먹거나 하면 어김없이 울렁거리다가 분수토 하더라구요😭 흑흑 ㅠㅠㅠ의사쌤이 이제 입덧이 조금씩 괜찮아지긴할텐제 들쑥날쑥 할거라고는 하시더라구요😭 언능 좋아지길바래요오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토덧...ㅜㅜ
오늘로 13주차 들어왔는데요. 저번주까지는 입덧과 체덧 양치덧만 경험하고 겨우 버티고 있었는데 이번주부터는 토덧으로 변신했네요.. 이거 진짜 사람 미치게 하네요ㅠㅠ 먹은거라곤 엽산이랑 비타민D뿐인데 이것마저 그냥 토해버리고 나니 참.. 현타씨게 오네요.. 지금까지는 약먹고 토한 적은 없었는데.. 눈물 콧물 다 쏟고 몸은 덜덜 떨리고 피도 같이 올라왔는지 붉은게 같이 섞여있었는데 지금은 목에서 쇠맛나네요 이거 원래 그런건가요ㅠㅠ.. 이대로 지내면 좀 나아질런지ㅜㅜ 도대체 언제쯤 가라앉는걸까요.. 시간이 얼른 지나갔음 좋겠어요ㅠㅠ
댓글
17

ㅠㅠㅠ 진짜 토덧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신거 같아요 딸기엄마님두 힘내세요 화이팅이에요!!
저는 정말 입덧도 거의 없는편이라 너무 먹어서 변비 때문에 고생인데, 화장실 가는게 힘들어서 괴로워 하다가도 이렇게 입덧 토덧으로 고생하시는 산모분들 얘기들어보면 정말 아무것도 아니다 싶어용 ㅠㅠ 체력 관리 꼭꼭 잘 하셔야해요 남은 기간 같이 잘 품어봐요..!

변비두 힘들죠ㅠㅠㅠ 고생하시네요ㅜㅜㅜ 같이 잘해나가요!!!
12주6일째인데 갑자기 오늘 토덧이 심해져서 오늘만 4번째 토하고있네요 넘 힘들어요😭

으악.. 진짜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ㅠㅠㅠ
전 5주부터 입덧지옥에 들어갔던 것 같아요.. 입덧 정말 삶의 질을 확 떨어트려서 ㅠㅠ 엽산도 먹기 힘들고해서 바로 입덧약 복용했어요! 입덧약 먹어도 힘들긴 하지만 적어도 토하지는 않아요! 체력이 중요하니 입덧약 꼭 드셔보세요 ㅠㅠ

네에ㅠㅠ 일단은 맞든 안맞든 꼭꼭 챙겨먹으려구여!
저는 6주부터 입덧 토덧....진짜 일주일은 침대에만 잇엇어요 먹는것도 잘 못먹고..그러다가 좀 괜찮아지길래 바로 병원가서 입덧약 처방 받아서 먹고 햇어요ㅠㅠ진짜....지금은 14주인데 낮에는 괜찮다가 저녁만 되면 토덧 심해져요 토도 분수토다가..저도 너무 심하게 토해서 그런지 피도같이 나오더라구요..

6주부터 그러셨다니ㅜㅜ 진짜 힘드셨겠어요.. 저두 낮에는 좀 괜찮은거 같은데 저녁만 됐다하면 더 난리더라구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