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입덧때문에 식욕이 사라졌어요... 지금 2.5키로 빠지고 어제는 아침먹고 12시간동안 아무것도 안먹었네요..ㅋㅋㅋ애기생각해서 뭐라도 먹어야되는데 속이 너무 안좋아요ㅠㅠ 얼른 먹덧하고싶네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이 떨어지신분 계시나요!
요며칠 진짜 입맛이 뚜욱 떨어졌어요... 초반에는 매콤하고 얼큰한 김치찌개가 너무 땡겨 연속으로 계속 먹고햇어요 지금은 이제 14주차인데... 그렇게 땡기는게 있진않네요ㅠㅠ 또 안먹을라니 애기가 걱정되고 다른 분들도 저와 같으신분 계실가요
댓글
11
저도 너무너무 입맛이 없고 뭘먹어도 맛이없어요.. 너무 안 먹으면 애기한테 안좋을까봐 억지로라도 챙겨먹는데 힘드네용 ㅠㅜ 같은 음식을 먹어도 예전 그 맛이 안나는 느낌이에요. 이게 또 삶의 낙 하나가 없어진 느낌이라 쪼꼼 슬프네요 😢
진짜 이렇게 입맛이 없을줄 몰랐어요.. 입덧이 심한편은 아닌데 먹기 싫어요 그냥 먹으면 먹어지는데 그 먹고싶단 생각이 안든다해야되나 음식을봐도 식욕이 안생겨요 .. 특히 치킨은 인생음식이었는데 치킨 꼴도보기 싫어요...너무신기해요ㅋㅋ
전 초기부터 지금까지 쭉 입맛이 없어요ㅜㅜ 원래 먹는 낙으로 인생사는 서타일인데 흑흑.. 얼른 막 먹고싶은게 생각나서 남편셔틀 시키고싶어요 ㅎㅎ 지금은 남편이 사다준다고 해도 맨날 아니 싫어 안먹을래 뿐이에여 ㅋㅋㅋㅋ

와 초기부터?....우와..저는 지금 그런데 이것도 좀 힘들다고해야될가요 먹고 싶은거잇으면 맛잇게 먹고하면되는데 그게아니라서 먼가 억지로 먹는거도잇는거 같아요ㅠㅠ

맞아요ㅜㅜ 배는 또 고프긴 고픈데 먹고싶은건 없고오 밥솥에 밥 1인분하면 일주일 먹어요.. 전 그래도 과일은 좀 먹히더라구요! 요즘 키위랑 수박 넘 맛있어요오..🥝🍉

오오 다행이에요☺️☺️☺️ 저는 지금 엄마힘들다고 살빼라고 하는건지...화이팅해요 우리ㅠㅠ
부럽다고 하면..실례일까유?ㅜㅜㅜㅜ전 너무 땡기는게 많아용,,,,,,,,,,,,,애기들은 엄마가 잘 안먹어도 알아서 영양분 잘 챙겨먹는다던데...너무 굶는 것만 아니시면 괜찮지 않을까요? 그래도 건강 생각하셔서 2인분까진 아니더라도 조금씩이라도 꼭 챙겨드세요!

그렇겟죠? ㅠㅠㅠ너무 안먹기엔 나중에 임당검사도 걱정되고..근데 배는 고파져와요..ㅋㅋㅋㅋ먹고 싶은거는 없는데

저도 임당 걱정은 되는데..ㅋㅋ 입덧있는 와중에 ㅠㅠㅜ뭐라도 땡기는게 행복해요...금둥이엄마님은 정 땡기는게 없으시더라도 건강한 음식 위주로라도 챙겨드세용!♡♡♡

네 감시드려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