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이 떨어지신분 계시나요!

요며칠 진짜 입맛이 뚜욱 떨어졌어요... 초반에는 매콤하고 얼큰한 김치찌개가 너무 땡겨 연속으로 계속 먹고햇어요 지금은 이제 14주차인데... 그렇게 땡기는게 있진않네요ㅠㅠ 또 안먹을라니 애기가 걱정되고 다른 분들도 저와 같으신분 계실가요

댓글

11

  1. 저두요... 입덧때문에 식욕이 사라졌어요... 지금 2.5키로 빠지고 어제는 아침먹고 12시간동안 아무것도 안먹었네요..ㅋㅋㅋ애기생각해서 뭐라도 먹어야되는데 속이 너무 안좋아요ㅠㅠ 얼른 먹덧하고싶네요ㅠㅠ

  2. 저도 너무너무 입맛이 없고 뭘먹어도 맛이없어요.. 너무 안 먹으면 애기한테 안좋을까봐 억지로라도 챙겨먹는데 힘드네용 ㅠㅜ 같은 음식을 먹어도 예전 그 맛이 안나는 느낌이에요. 이게 또 삶의 낙 하나가 없어진 느낌이라 쪼꼼 슬프네요 😢

  3. 진짜 이렇게 입맛이 없을줄 몰랐어요.. 입덧이 심한편은 아닌데 먹기 싫어요 그냥 먹으면 먹어지는데 그 먹고싶단 생각이 안든다해야되나 음식을봐도 식욕이 안생겨요 .. 특히 치킨은 인생음식이었는데 치킨 꼴도보기 싫어요...너무신기해요ㅋㅋ

  4. 전 초기부터 지금까지 쭉 입맛이 없어요ㅜㅜ 원래 먹는 낙으로 인생사는 서타일인데 흑흑.. 얼른 막 먹고싶은게 생각나서 남편셔틀 시키고싶어요 ㅎㅎ 지금은 남편이 사다준다고 해도 맨날 아니 싫어 안먹을래 뿐이에여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와 초기부터?....우와..저는 지금 그런데 이것도 좀 힘들다고해야될가요 먹고 싶은거잇으면 맛잇게 먹고하면되는데 그게아니라서 먼가 억지로 먹는거도잇는거 같아요ㅠㅠ

    2. subcomment icon

      맞아요ㅜㅜ 배는 또 고프긴 고픈데 먹고싶은건 없고오 밥솥에 밥 1인분하면 일주일 먹어요.. 전 그래도 과일은 좀 먹히더라구요! 요즘 키위랑 수박 넘 맛있어요오..🥝🍉

    3. subcomment icon

      오오 다행이에요☺️☺️☺️ 저는 지금 엄마힘들다고 살빼라고 하는건지...화이팅해요 우리ㅠㅠ

  5. 부럽다고 하면..실례일까유?ㅜㅜㅜㅜ전 너무 땡기는게 많아용,,,,,,,,,,,,,애기들은 엄마가 잘 안먹어도 알아서 영양분 잘 챙겨먹는다던데...너무 굶는 것만 아니시면 괜찮지 않을까요? 그래도 건강 생각하셔서 2인분까진 아니더라도 조금씩이라도 꼭 챙겨드세요!

    1. subcomment icon

      그렇겟죠? ㅠㅠㅠ너무 안먹기엔 나중에 임당검사도 걱정되고..근데 배는 고파져와요..ㅋㅋㅋㅋ먹고 싶은거는 없는데

    2. subcomment icon

      저도 임당 걱정은 되는데..ㅋㅋ 입덧있는 와중에 ㅠㅠㅜ뭐라도 땡기는게 행복해요...금둥이엄마님은 정 땡기는게 없으시더라도 건강한 음식 위주로라도 챙겨드세용!♡♡♡

    3. subcomment icon

      네 감시드려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