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취소에요ㅠㅠ

태교여행 고민고민하다가 드디어 정했는데...!! 신나게 태교여행 허락받으러 병원갔다가 전치태반이라고....가더라도 나~~중에 가라고 하시네요ㅠㅠ 굳이 간다면 의료잘되어있는곳으로 가라고 하네요ㅋㅋㅋ 비행기끊어놨는데 취소해야해요ㅠㅠ 저말들으니 괜히 다른데도 못가겠어요.... 간다하더라도 불안해서 뭐 하지도 못할거고 아쉽지만 그냥 국내로 가깝게 다녀와야겠어요...ㅠㅠ 아기 좀 크면 같이 가야겠어요ㅎㅎ

댓글

13

  1. 몇주세용?ㅠ 저는15주6일인데요 며칠전 전치태반이라고 20주쯤 올라갈 수도 있다고는 하는데요..전치태반은ㅠ뱅기타믄 안되나용?ㅠ

    1. subcomment icon

      오늘 16주1일이에요 올라갈지안올라갈지 모른다고 지켜보자고 하셨어요 가도되긴하는데 언제 응급상황이 생길지 모르니 의료잘되어있는데로 가라고^^.... 그말들으니 안되겠더라구요ㅠㅠㅎㅎ 안전하게 국내로 가고 올라가길 기다려야죵ㅎㅎ

    2. subcomment icon

      아하ㅠ 저도 멀리지않는 선에서 여행계획을 잡아보아야겠네요..ㅠ

    3. subcomment icon

      제주도정도는 괜찮지않을까용?ㅎㅎ 담당의와 꼭 상의해보세요!

  2. 저두 ㅠㅠ이번에 12주인데 전치태반이라구.. 저번에 어떤 영상 보니까 80~90%는 자연스럽게 자궁이 커지면서 올라간대용 !! 저두 그 말 믿고 기다려보려구용 ㅠㅠ 그래서 태교여행은 일찌감치 포기했슴댜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전치태반이시네여ㅠㅠ 다들 올라가길 기다려요🙏🏻

  3. 저두에용 ㅠㅠ 태반이 자궁입구에 있어가지구 올라가길기다리고 있어요ㅠㅠ 몇주인데 확정까지 받으셧나요?? 20주까지는 모른데요! 조금만 더 기다려봐용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랑같네여 ㅜㅜ 오늘 16주1일이에요 자궁이 커지면서 올라갈수도있다고 계속 지켜봐야한다네요ㅎㅎ 취소하니까 우울하긴한데 마음은 편해여ㅠㅠㅎㅎ

    2. subcomment icon

      네네! 저도 그래서 태교여행은 개뿔 ㅜㅜ 그냥 제주나 부산정도로 다녀오려구요 마지막 해외는 물건너갓어요....아직 그래도 20주까지는 모르니 화이팅해요 우리!!

  4. 으어 비행기 취소라니 ㅜㅜ 저는 해외는 자신이 없어서 제주다녀왔는데 넘 좋았어요! 근데 제주도 힘들더라구요😅 체력이 진짜 예전같지 않아요 ㅋㅋ

    1. subcomment icon

      벌써 다녀오셨네용!ㅎㅎ 마음편하게 국내로 맛있는거 먹고 푹쉬다 와야겠어요ㅋㅋㅋ

  5. 헉 너무 걱정되셨겠어요 ㅠㅠ 저도 태반이 아래에 있어 마음이 콩닥콩닥인데.. 잘 이겨내보아요..!!!

    1. subcomment icon

      올라가겠죠..?ㅠㅠ 아직 피는 한번도 안나긴했는데 여행못가서 우울해요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