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원장님한테 물어봤는데 수유할때까진 챙겨먹는게 좋다고 해서 저도 더 주문해서 먹고있어용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은 12주까지?
엽산은 12주까지 먹으면 될까요? 그이후론 안먹어도 되나용? 아직 많이 남았는데 이제 철분이랑 비타민d 오메가3 복용하면 될까요 병원에서는 알려주지도 않내욘 ㅜㅜ
댓글
5
저도 12주까지 먹고 안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남은게 많다니까 이틀에 한번먹으라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냥 임신준비하는 친구 주려구요
없으면 안먹어도 되고 남은게 있으면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ㅎㅎ 중기되면 꼭 먹지않아야된다 꼭 먹어야된다는 아닌가봐요~
저는 엽산 13주까지 먹고 안먹엇어요! 병원에서 기형아 1차검사하고난뒤에 엽산은 안먹어도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철분은 임신전부터 꾸준히먹던거라 계속 먹고잇어요! 13주이후부터 오메가3먹엇어요! 비타민d는 피검사에서 모자르다고 먹어야된다해서 액체로된거 병원에서 받아 먹고잇어용
기형아1차 하셨을까요?! 저는 엽산먹기가 너무 힘들어서 선생님께 여쭤봤더니 1차끝났으면 엽산은 중지하고 종합비타민, 유산균만 먹어도 괜찮다하셨어요! 전 속쓰림만 좀 잡히면 오메가3랑 비타민d 다시 복용하려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