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74일차 아직 안하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 첫 생리
다들 생리 하시나요..? 원래 출산하고 생리 양 많다는건 들엇는데 이정도로 많을줄이야.. 오늘만 팬티 두장이나 버렸어요...잘때도 이불에 다 젖고 ㅠㅠㅠㅜ...오로 바로 끝나자마자 생리...몇달째 생리대 차고 있으니 힘드네요 날도 더운데ㅠㅠ
댓글
21
전 91일차.. 98% 모유 2%분유로 거의 직수모유수유중이예요. 아직 생리 안해요.
저는 71차에 터졌는데…진짜 양이 어마어마합니나ㅠㅠㅠㅠㅠ다음에도 이럴까봐 걱정이네유
저도어제 73일차에 터졌어요..완모중인데 생리까지터져서 뭔가 억울해요ㅎㅎ.양도어마무시하네요.
67일차인데 아직이에용ㅎㅎ 양많다고 그러시는거 들으니 겁나네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