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 대여로 써보고 있는데여- 똥도 잘싸고... 눕히기도 편하고.. 그냥 일찌감치 구매해서 당근해도 됐을것같아요 전 지금사기엔 늦어서..ㅜ 저도 뒤집기 시기쯤으로 생각하고 두달만 대여했어여~ 근데 구매 했으면 그냥 좀 더 써도 될것같아요(?) 잘 활용할수 있을것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뵨 바운서 언제까지 쓸까요?
인증글이 자꾸 올라와서 프로 아이템 수집러는 참을 수가 없읍니다 마침 쨈콩이가 2일1똥중이라 드릉드릉... 대여를 할지 당근을 할지 고민되는데 언제까지 쓸까요? ㅎㅎㅎ
댓글
18

오 후기 감사합니다🥰 두달만 대여해도 9만원이라 사실 당근했다 파는거랑 비슷하지 않을까시포용 귀차늠이 좀 들어가지만 ㅎㅎ
저보다 먼저 애기낳은 친구들 한테 물어보고 삿는데 (돌직전 아가, 현재 16개월) 아직도 잘쓰고 잇다고 해서 저는 구매햇어용 😄당시 손목 너덜너덜해져서 둥가둥가해줄 아이템이 간절 햇거든요……가벼워서 밖에 공원같은데 놀러갈때 들고 나가기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오.. 뒤집기해도 잘 쓰나보네용 으아 고민돼! 당근하고 재당근할까봐요 ㅋㅋㅋ
그 유명한 💩바운서..

똥맛좀 보고싶네요.... ㅋㅋㅋㅋ
저도 사고싶어서 드릉드릉하는데 얼마 못쓸거같아서 참고있어요ㅠ

그러게요 차라리 일찍 살것을 ㅋㅋㅋ 고민되네여
뒤집기하면 못쓴다길래 저는 40일부터 3개월 대여해서 지금 쓰고 있어요 힘 주는거 함들어할 때 올려두면 변 잘 봅니다^^

대여도 생각보다 가격이 있더라고용 ㅠㅜㅠ 3개월이면 당근이 좋을거 같기두 하네용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