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뵨 바운서 언제까지 쓸까요?

인증글이 자꾸 올라와서 프로 아이템 수집러는 참을 수가 없읍니다 마침 쨈콩이가 2일1똥중이라 드릉드릉... 대여를 할지 당근을 할지 고민되는데 언제까지 쓸까요? ㅎㅎㅎ

댓글

18

  1. 두달 대여로 써보고 있는데여- 똥도 잘싸고... 눕히기도 편하고.. 그냥 일찌감치 구매해서 당근해도 됐을것같아요 전 지금사기엔 늦어서..ㅜ 저도 뒤집기 시기쯤으로 생각하고 두달만 대여했어여~ 근데 구매 했으면 그냥 좀 더 써도 될것같아요(?) 잘 활용할수 있을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오 후기 감사합니다🥰 두달만 대여해도 9만원이라 사실 당근했다 파는거랑 비슷하지 않을까시포용 귀차늠이 좀 들어가지만 ㅎㅎ

  2. 저보다 먼저 애기낳은 친구들 한테 물어보고 삿는데 (돌직전 아가, 현재 16개월) 아직도 잘쓰고 잇다고 해서 저는 구매햇어용 😄당시 손목 너덜너덜해져서 둥가둥가해줄 아이템이 간절 햇거든요……가벼워서 밖에 공원같은데 놀러갈때 들고 나가기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오.. 뒤집기해도 잘 쓰나보네용 으아 고민돼! 당근하고 재당근할까봐요 ㅋㅋㅋ

  3. 그 유명한 💩바운서..

    1. subcomment icon

      똥맛좀 보고싶네요.... ㅋㅋㅋㅋ

  4. 저도 사고싶어서 드릉드릉하는데 얼마 못쓸거같아서 참고있어요ㅠ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차라리 일찍 살것을 ㅋㅋㅋ 고민되네여

  5. 뒤집기하면 못쓴다길래 저는 40일부터 3개월 대여해서 지금 쓰고 있어요 힘 주는거 함들어할 때 올려두면 변 잘 봅니다^^

    1. subcomment icon

      대여도 생각보다 가격이 있더라고용 ㅠㅜㅠ 3개월이면 당근이 좋을거 같기두 하네용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