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쪽이도 소용없을때 있더라고요.. 뭐가 그렇게 서러운지.. 크느라 많이 아픈가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먹놀잠이 아닌 먹울잠
안울리고 재우는게 가능한건가요.. 엄마껌딱지 시기라고 하긴하던데 안아도 울고 눕혀도 울고 결국 울다지쳐 자는 현실..ㅠ
댓글
30

그렇게 생각하니 또 맴찢...ㅠㅠf라 애기한테 공감중ㅠㅠ
ㅜㅜ 울다가 힘다빠져서 자군요 ㅜㅜ 맴찢 ㅜㅜ

계속 안아줘야하는걸까요?ㅠㅠ
김도겸이도 울면서 먹어요 ㅋㅋㅋㅋ 왜 이럴까여....하....도닦자 도닦자 도닦자

가끔 먹다가 손으로 지가 치고 젖병빠졌다고 울어요...웃긴애야 정말..
저는 먹잠이요 ㅠㅠ 깨우면 놀줄 알았는데 왠걸 오만 짜증을 다내며 울어요,, 51일됬는데 먹고 자고 배고파서 울고 무한 반복이네요🥹

어려운 아가들의 세계...ㅠㅠ
여기도 먹울잠이에요 ㅠㅠ 수유시트에서 잘자길래 옮기는순간 번쩍 😂

가끔 수유시트안고 졸아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