꺅🥰진짜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아침 셀프 50일 사진찍었어요😆

3월31일생이라 3월베동 막냉이 시은이에요💛 조리원에서 뉴본촬영 할 때 보니까 소품도 애기가 너무 불편하게 준비해놓고, 옷도 니트인데 까끌거리는 재질이라 내도록 애기가 울기만 했거든요ㅜㅜ 그거 보고는 적어도 백일까진 성장앨범 계약 안하고 집에서 내가 찍어줘야겠다 싶었어요! 30일은 가볍게 찍었고 50일 촬영은 소품대여해서 오늘 오전에 후다닥 찍었어요!!😆 하필 오늘 쪽쪽이 빼면 뿌앵이라 쪽쪽이 사진이 많이 좀 아쉽지만 사진 예쁘게 나온 것 같아서 만족스럽네요💛
댓글
16
셀프로 찍으시는 분들는 다 이유가 있나봐요.. 금손❤️
아니 이게 어떻게 셀프 퀄리티...? 와 너무 이뻐요 진짜
와~ 스튜디오 보다 낫네요 귀차니즘 엄마는.. 똥손 엄마는 .. ㅋㅋ 생각조차 못할일이네요 너무 이뻐요👍
스튜디오 아니냐고요 ㅜ_ㅜ 구냥 시은이만 찍어도 충분히 옙뿌네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