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워요 ㅜㅜ 저는 입덧이 심해서 약먹어두 배멀미는 사그라들지 않네요.. 오늘 저녁두 못먹어서 방금 몇숟갈 겨우 뜨고 울렁거려서 힘드네요..저두 언젠간 입덧이 끝나고 식후산책 가는날을 기대해봅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좀 걸었는데 배땡김..????
오늘 저녁 먹고 소화가 안되서 6~7천보 정도 걸었는데 샤워하고 누으니 갑자기 배가 땡기는 거 같네요... ㅠㅠㅠ 저 무리한 걸까요....? ㅠㅠ
댓글
5

입덧이 정말 심하신가봐요..!!! 저는 가끔 울렁거리고 입덧하는데 ㅠㅠ..!!! 이것도 힘든데 힘드시겠어용 우리 힘내요!!

부럽네요 ㅜㅜ 하루하루 힘들어서 눈물로 지새웁니다.. 하지만 모두가 견디니까 저두 견뎌야죠 !! 함께 힘내요^^

탈퇴한 유저
따뜻하게 찜질해주세요~ 괜찮아지실거예요~

넵!! 눕늅하면서 쉬어야겠어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