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클라란스 예비맘세트 구매해서 쓰고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궁금해요
저는 지금 7주 4일인 임산부에요~ 첫아이라 궁금한게 너무도 많아요~ 튼살크림은 언제부터 발라야하나요~? 튼살크림 어떤게 좋은지 추천도 부탁드려요~^^
댓글
10

네~감사해요~^^
아토팜 가성피 좋아요~ 뭐든 꾸준히 잘 발라주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아토팜~찾아볼께요~정보감사해요~^^
비오템 마니들 쓰더라구요! 글고 오일을 섞어서 발라주면 효과가 더 좋다구 해욥

비오템~감사합니다~^^
전 5주차부터 발라주고있어요 튼살 넘 싫어서 ㅎㅎ 그냥 전 인터넷에서 추천하는걸로 여러종류 쟁여두고 씁니다

아 진짜요~언능 검색해서 써야겠어요~넘 게으른 1인입니다ㅋㅋ
육아백과에서 봤는데, 7주차부터 피부가 건조해진다고 미리 발라주면 좋다고했어요~

감사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