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6일 아직도 무증상..

오늘로 5주 6일이에요. 시간이 없어서 병원은 못가고 일요일에 갈 예정이긴한데, 현재 생리도 안하고 임테기도 2줄 나와요. 근데 임신증상이 거의 없어요. 무증상이에요 ㅠㅠ 가슴은 좀 아픈데 배가 당기거나 입덧같은 건 없네요. 엄청 졸리지도 않아요. 무증상도 많으신가요?? 그리고 유륜이 며칠 전에는 커졌는데 다시 보니 원래대로 돌아왔어요. ㅋㅋㅋ 이거 뭐죠?? 아! 왼쪽 다리가 너무 아파요 ㅠ 무릎도 아프고 전체적으로 통증이 갑자기 생겼는데 이것도 임신 증상 일까요??

댓글

18

  1. 평소에 멀미잘안하고 커피마셔도 잘주무시나요? 자율신경계가 안예민한분들은 입덧거의없기도 하더라구요~ 그러다가 갑자기 시작할수도있으니 잘드실때 많이드세요!! :)

  2. 저 지금 6주인데 5주까지 밥잘먹고 무증상에 행복했네요^^ 6주 시작되자마자 어마어마한 입덧과 증상들이 몰려와서 정말 힘든하루하루입니다 입덧지옥 산모들 다같이 힘냅시다 입덧 넘 심해서 억억거리면서 울다가 엄마한테 혼나고 아기위해서 두번다신 울지마라고 혼쭐? 났네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헉.... 이제 저도 6주 들어가는데... 두렵네요 ㅠㅠㅠ 힘내세요!!!! 아가를 위해서 화팅!

  3. 저도 5주쯤 입덧전혀없고 가슴좀 아픈거 말곤 딱히 증상이 없었어요~ 지금7주4일짼데 아직까지 입덧도 없고 의사쌤이 입덧없는것도 복이라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부러워요! 이대로 순산까지!! 화이팅

    2. subcomment icon

      화이팅해요~^^

  4. 저 5주까지 날아다녔거든요? 6주부터 정말..ㅎㅎ 두통에 울렁거림 소화안됨 등등 각종 증상 파티에요!

  5. 전 4주6일인데 무증상이여서 걱정했는데 오늘부터 체덧이 왔네요... 입덧이 이렇게 괴로운건지 처음 알았어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