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환경이 따라 입덧이 심하신분 계시나요~ 회사에서 어떻게 버티세요?

6주6일차입니다! 5주차되면서 입덧이 시작됐는데, 회사에서만 있으면 계속 토덧이라서 재택하고있어요. 친정이서 재택하니까, 훨~~~~ 씬 안하고 편하네요 ㅎㅎ 이렇게만 지나면 좋을텐데 ㅠ 다시 회사갈 걱정을 하니까 암담합니다~~~ 다들 회사에서는 어떻게 버티세요 ㅠㅠ 저는 앉아있기도 울렁거려서 넘 힘들어요.

댓글

6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현재 타지에서 장기 출장중인데 주말에 집에 내려오니 거짓말같이 편안하네요 체기도 거의 없고 신물도 안올라오고 엄마밥먹으니 평소보다 배이상 먹고 그러네요ㅜ 아직 한달이나 더 남았는데 내일이 걱정입니다. 편도 3시간넘게 운전해서 와야해도 집이 최고네요 정말

  2. ㅠㅠㅠ 저두 토덧이예요… ㅠㅠㅠ 뭐 맘에 안든 것만 먹었다 하면 속이 울렁거려서 바로 나오더라구요 ㅠㅠ 죽겠어요 일하는데 너무 힘들어영 ㅠㅠ 버스타고 다니는데 버스에서부터 속이 울렁거리는데 처음에 멀미인가 햇는데 ㅠㅠ 저는 다음달까지만 하고 그만둡니다 ㅠㅠ

    1. subcomment icon

      고생이 많으세요 ㅠㅠ 퇴사 충분히 이해갑니다!! 좀만 더 힘내세요 💪

  3. 저 책상에 엎으려 있다가 조기퇴근했어요ㅜㅜ 입덧 심헤서 담주는 휴가쓸까 고민중이요 약먹어도 심한 입덧때문에 일을 관둬야하나 심각하네요 하루하루가 너무 힘들어서 아가 위해서 직장 포기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넘 힘들죠😭 저도 앉으면 토하고 앉으면 토하고 겨우 앉아있었어요 앞으로 어떻게 버티죠 ㅠ ㅠ

    2. subcomment icon

      같이힘내요 방법을 찾아서 해결해야죠 생명의 고귀함 소중함 정말 작은생명도 고귀하다는걸 요즘 많이 느껴요 ㅜㅜ 너무 힘드네요 새생명을 가진다는것이...전 회사고 뮤ㅓ고 다시 시작하는 맘으로 아가랑 같이 힘내보려구요 ㅜㅜ 모든 엄마들 존경쓰 힘내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